본문 바로가기
특급 정보/먹거리 리뷰

비타민C 레모나 드링크 음료 추천 가격 영양정보 효능 후기

by 개냥뚱이 2022. 6. 4.
728x90
반응형

비타민C 레모나 드링크 음료 추천 가격 영양정보 효능 후기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기 좋은 마시는 레모나

☆ 1분 리뷰


상큼한비타민레모나-상큼한-비타민-레모나

 

안녕하세요

1분 리뷰입니다

 

얼마 전 잠도 제대로 못 자고

너무 피곤한 날이 있었는데

형이 서프라이즈로 챙겨준

마시는 레모나 드링크!

 

너무 힘이 없어 보여서

준비해 봤다는데 ㅋㅋㅋ

 

역시 피는 물보다 진하다는 게

이럴 때 쓰는 것 같네요

감동스 ㅠㅠ

 

사실 박스는 레모나지만

안에는 돈이 들어있을 거라는

상상을 했는데 레모나 드링크가

들어 있어서 더 행복하네요

 

레모나비타민함량-레모나-비타민-함량-비타민함량

 

대부분 사람들은

레모나하면 가루로 된 스틱형이라고

생각을 하실 텐데요

 

이제는 더 편하게

마시는 레모나 드링크로 나왔다는 점!

 

비타500이랑 비슷하게 생겼는데

신기하게 이게 더 끌리네요

 

가격은 4000~5000원 대 이여서

마음 편히 구매하기에 좋은 것

같더라고요

 

100ml x 10입 상자가

귀염 뽀짝 상큼 발랄하게

생긴 게 너무 맘에 드네요

 

물론 트와이스분들을 보고 얘기한 건

안 비밀 ㅎㅎ

 

경남제약-100ml-10입-550kcal

 

위에 사진을 보면

아시다시피 비타민 함량과

어느 정도 들어 있는지

자세하게 나타나 있는데요

 

레모나는 옛날부터 쌓아온 경험이 있어

믿고 먹을만하죠

 

소문에 의하면

비타민C = 레모나

라고 할 정도이죠

 

시대가 지날수록

더 많이 발전하는 것 같네요

 

오히려 저는 레모나 가루보다

드링크가 더 맛있었습니다

 

레모나드링크유통기한-레모나-드링크-유통기한-레모나유통기한

 

옆면을 보시면

유통기한이 나와있습니다

 

유통기한은 2023년 4월 20일까지

아주 여유롭게 먹을 수 있을 것 같네요

 

그전에 다 먹어버릴 것 같지만 ㅎㅎ

맛없으면 잘 안 먹는데

매일 챙겨 먹게 되더라고요

 

음... 뭐랄까?

맛도 있는데

건강에도 좋다면

무조건 챙겨 먹는 건 국룰이죠

 

레모나드링크영양정보-레모나-드링크-영양정보

 

또 다른 옆면을 보면

영양정보가 나와있습니다

 

포장의 재질, 반품 및 교환장소, 제조원 등

솔직히 이렇게 잘 안 봐서 필요 없는데

영양정보는 보게 되더라고요

 

무언가를 마실 때

눈 둘 곳을 찾기 위해

보는 영양정보

 

자세히 들여다보니

비타민C 0.725%!!

오홍... 어메이징~~

여러분들의 생각에 맡기겠습니다

 

드링크는 맛만

있으면 충분하죠

 

레모나드링크갯수-레모나-드링크-갯수-레모나갯수

 

드디어 열어보는 레모나 드링크 박스

포장은 정말 깔끔하게 되어있네요

 

간지런히 사이좋게 들어가 있는 게

얼른 먹어주고 싶어 졌습니다

 

마치 나를 반겨주는 느낌이랄까?

이런 사소한 배려 하나하나가

마음을 사르르 녹이게 하죠

 

레모나드링크포장-레모나-드링크-포장

 

드디어 잡아보는 레모나!

사이즈는 비타500이랑 비슷한 것 같은데

맛은 레모나가 더 맛있었답니다

 

레모나 > 오*나민C > 비*500 > 오로*민C

저의 맛 평가는 이렇게

순위를 매길 수 있을 것 같네요

 

아직까지 레모나를 이길만한

상대는 없네요

 

살짝 오로*민C가 비빌 수 있을 것 같았는데

레모나의 그 특유의 맛있는 맛은

잊을 수가 없어서

레모나 1등!

 

레모나드링크병뚜껑-레모나-드링크-병-뚜껑

 

레모나 드링크 뚜껑

역시 심플한 게 최고입니다

 

비타민C 효능

상큼한 비타민이라고 하는데

비타민C는 콜라겐 합성을 도와주고

피부 탄력에 관여하는 엘라스틴을 보호하여

주름과 노화 예방에 탁월하고

멜라닌 과다 생성을 억제합니다

 

비타민C 하루 섭치 권장량

비타민C 하루 섭취 권장량은 100~200mg이지만

이것은 개인 체력에 따라 다르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과잉 섭취할 시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으니

항상 적당히 먹는 습관을 가지셔야 합니다

 

레모나드링크트와이스-레모나-드링크-트와이스

 

앞면을 자세히 보면

레모나 전속모델

트와이스의 다현이더라고요

 

다른 병들을 보면

한 명 한 명 다 나와있어서

다 마시고 병을 모아가는

재미가 있을 것 같습니다

 

레모나드링크주의사항-레모나-드링크-주의사항

 

옆면을 보면

특이한 사항은 없으나

 

기본적으로 써져 있는

뚜껑을 개봉 시 조심해야 하는 것과

고온다습·직사광선을 피하여

서늘한 곳에 보관하고

냉장보관하라는 말이 있네요

 

레모나드링크영양정보-레모나-드링크-영양정보

 

레모나 드링크는 한병 당 칼로리는 55kcal

비타민 음료치곤 괜찮네요

 

건강 생각하고 먹었는데

살이 쪄버린다면

너무 억울할 것 같습니다

 

 

레모나 드링크는 칼로리가 높지 않아서

휴...

맛있는 건 못 참죠~~

 

혹시 안 먹어보셨다면

상큼한 비타민 레모나

한잔 어떠신가요?

 

 

♥ 현재 가장 인기 많은 먹거리 추천 ♥

 

하림 치킨너겟 집밥반찬 맥주안주 최애간식 추천 가격 칼로리 후기

하림 치킨너겟 집밥반찬 맥주안주 최애간식 추천 가격 칼로리 후기 치킨너겟을 입에 넣는 순간 황홀함이! ☆ 1분 리뷰 ☆ 안녕하세요 1분 리뷰입니다 햇빛은 쨍쨍하고 바람은 살랑살랑 불어

twinho8571.tistory.com

 

 

냉동만두 판매 1위인 비비고 왕교자 구매 가격 솔직한 후기

냉동만두 판매 1위인 비비고 왕교자 구매 가격 솔직한 후기 오늘 밥상에는 비비고 왕교자를 올려보자 ☆ 1분 리뷰 ☆ 안녕하세요 요즘 같은 날 속 든든하게 먹기 좋은 음식인 음식을 들고

twinho8571.tistory.com

 

오늘도 긴 글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