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에 대한 모든 것/나만 아는 맛집

마담순살떡볶이 치킨&떡볶이 맛집 가격 마담 세트메뉴 추천

by 개냥뚱이 2022. 4. 3.
728x90
반응형

마담순살떡볶이 치킨&떡볶이 맛집 가격 마담 세트메뉴 추천

맛있는 치킨과 떡볶이가 동시에?!

☆ 1분 맛집 


마담세트-마담-세트-떡볶이치킨세트-떡볶이-치킨

 

안녕하세요

1분 맛집입니다

 

오늘따라 밥하기 귀찮아서

형이랑 같이 뭘 먹을까?

고민을 하였는데요

 

저는 치킨 형은 떡볶이

어쩜 이렇게

서로 취향이 다를 수 있는지...

 

100분 토론을 마치고

내린 결론은

둘 다 시켜먹을 수 있는 곳을 찾자!

 

집 주위에 떡볶이&치킨 맛집을 찾는데

얼마 전에 오픈을 한 가게가 있더라고요

 

이건 또 놓칠 수가 없죠

당장 혼내줘야 한다는 게

인지상정

 

오늘 혼내줄 식당은

바로

테이크아웃 전문점

마담순살떡볶이

하나하나 맛을 보며 알아보실까요?

 

마담순살떡볶이메뉴판-마담순살떡볶이-메뉴판-메뉴-마담-순살-떡볶이

 

마담순살떡볶이 메뉴판을 보시면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데요

 

미리 스포를 하자면

저는 마담 세트 (22,000원)를 주문했습니다

 

처음으로 먹기 때문에

오리지널부터 먹어주는

고독한 미식가~

 

다른 메뉴들도 구성이 잘 짜여있어서

나중에는 다른 메뉴를 

시켜먹어야겠어요

 

그리고 여기서 꿀팁!

방문 포장해 갈 시

3,000원 할인이라는 점

메모... 하시길 바랍니다

 

넘나 혜자스러운 할인 혜택이네요

과연 이 가격에 제대로 된

맛과 양이 나올 것인지

기대가 됩니다

 

펩시콜라-얼음컵서비스-펩시-콜라-얼름컵-서비스

 

서비스로 받은

얼음컵

이런 건 처음이네요

 

다른 가게에서 얼음컵을

준 곳은 잘 보지 못했는데

콜라의 차가움을 잃지 않게

해주려는 배려심 구웃~!

 

제가 고른 마담 세트 (22,000원)는

떡볶이(大) + 순살 후라이드(中) + 콜라 500ml

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22,000원에 이 정도 구성이면

정말 알찬 것 같아요

 

거기에 제가 제일 좋아하는 콜라

펩시 콜라까지?

 

다른 사람들은 코카콜라를 좋아하지만

저는 펩시 콜라를 좋아해서

여기서 플러스 점수드립니다~

 

토마토케챂-허니머스타드드레싱-허니머스타드-치킨무-양념소스

 

일단 메인 음식들을 보기 전

같이 들어있는 아이템을 보자면

(사진을 찍지 못했지만 단무지, 양념소스도 들어있습니다)

 

토마토 케첩, 단주미, 치킨무, 양념소스, 

허니머스터드 소스, 깨소금

 

저는 떡볶이와 치킨만 시켰을 뿐인데

이렇게 많이 넣어주시다니

 

정말 감동이네요

푸짐하게 받은 것 같아서

벌써부터 배부를 지경입니다

 

치즈볼-치즈-볼

 

오픈한 지 얼마 안 되어서

그런가

사장님이 치즈볼 4개를 서비스로 주셨어요

 

어떻게 제가 치즈볼을 좋아하는걸

아시고 이렇게 주시다니

아주 그냥 아껴먹었습니다

 

치즈볼도 쫀득쫀득 하이~

치즈가 입속에서

찰떡궁합을 일으킬 정도였네요

 

적당한 튀김에 치즈의 식감

어느 하나 부족함 없는

치즈볼이었습니다

 

치킨-순살후라이드치킨-순살-후라이드

 

드디어 제가 기다리고 기다렸던

순살 후라이드 치킨!

 

저는 뼈 있는 치킨보다

순살이 제일 좋더라고요

 

번거롭지 않고

바로바로 입에 넣어

먹을 수 있는 이 맛있고 편한 음식

킹 받네요!!!

이럴 때 쓰는 유행어가 맞겠죠?

 

튀김 자체가 바삭바삭하고

간이 딱 적당해서

부드럽게 드시고 싶으시다면

떡볶이 국물에 찍어 드시면

아주 그냥 궁합이 따봉입니다!!!

 

떡볶이-마담떡볶이-마담

 

이것은 형이 기다리고 기다렸던

떡볶이!!!

 

와 진짜 보자마자 놀랐습니다

양은 그렇게 큰 기대는 하지 않았는데

너무 많아서

다 먹을 수 있을까?

걱정을 했습니다

 

떡볶이가 잘 새지 않도록

랩핑이 제대로 되어있어

언박싱하는 느낌도 들었습니다

 

원래는 기본으로 사진을 찍어야 하는데

서비스로 주신 눈꽃 치즈를 올려서

찍으니 더 맛있게 보이더라고요

 

너무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눈꽃 치즈는 2,000원이나 하는 건데

이렇게 서비스로 주시다니...

 

소세지-소시지-고구마떡

 

떡볶이 위에 올라가 있는

파채가 향긋하니

떡볶이의 맛을 한층 올려주더라고요

 

떡볶이를 먹을 때는

떡도 중요하지만

떡볶이 속에 들어가는 친구들도 중요하죠

 

떡볶이에는

떡, 메추리알, 소시지, 당면,

고구마떡, 어묵, 파채가 들어있습니다

 

재료들이 다채롭게 들어있어

골라먹는 재미가 있더라고요

 

떡볶이 떡도 쫄깃쫄깃하고

양념도 잘 배어있어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메추리알-수제비-어묵

 

지금까지 떡볶이를 먹으면서

이렇게 차별화된 떡볶이는 처음이네요

 

들어가는 재료도

서로 성격이 다르고

한 가지만 먹으면 질리니

질리지 않게 다양하게 넣어주니

부족함 없이 모든 게 완벽했습니다

 

양념소스 같은 경우

표현하기에는 애매하지만

연구를 많이 한 느낌?

요즘 트렌드에 맞춰가는 느낌이었습니다

 

그래서 그런가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을 것 같네요

 

양은 3인 이상 먹을 수 있는 양이며

부족함 없이 먹을 수 있을

정도입니다

 

중국당면-당면

 

당면이 있는 줄 몰랐는데

점점 먹다 보니

당면이 올라오더라고요

 

당면도 일반 당면이 아닌

중국 당면 크기보다는 작지만

일반 당면보다 큰 크기?

중간 정도의 크기였습니다

 

 

모든 게 완벽했던

마담순살떡볶이

새로 생겨 거기서 거기이겠지 했는데

너무 맛있었네요

다음에도 꼭 시켜먹어야겠습니다

 

♥ 나만 알고 있기에 아까운 맛집 추천 ♥

 

엽떡 동대문 엽기떡볶이 엽떡 메뉴 가격 맵기단계 완벽정리

엽떡 동대문 엽기떡볶이 엽떡 메뉴 가격 맵기단계 완벽정리 오늘 같은 날 매운 떡볶이로 스트레스 날려버려~! ☆ 1분 맛집 ☆ 국민 간식으로 불리고 있는 이 음식 지금은 한끼 음식으로도

twinho8571.tistory.com

 

 

롤링파스타 백종원 파스타 맛집 세트메뉴 가격 메뉴 추천 후기

롤링파스타 백종원 파스타 맛집 세트메뉴 가격 메뉴 추천 후기 가성비 최고 한번 맛보면 잊기 어려운 맛 ☆ 1분 맛집 ☆ 안녕하세요 1분 맛집입니다 평소에 한식 중식 일식 양식 중 양식을

twinho8571.tistory.com

 

오늘도 긴 글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