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에 대한 모든 것/나만 아는 맛집

엽떡 동대문 엽기떡볶이 엽떡 메뉴 가격 맵기단계 완벽정리

by 개냥뚱이 2022. 3. 11.
728x90
반응형

엽떡 동대문 엽기떡볶이 엽떡 메뉴 가격 맵기단계 완벽정리

오늘 같은 날 매운 떡볶이로 스트레스 날려버려~!

☆ 1분 맛집


동대문엽기떡볶이-동대문-엽기-떡볶이-엽기떡볶이

 

국민 간식으로 불리고 있는 이 음식

지금은 한끼 음식으로도 유명하죠

스트레스를 받거나

힘들 일이 있을 때 하는 말

 

"오늘 엽떡이나 먹을까?"

 

떡볶이라는 말이 이제는 엽떡으로 불리는 것 같네요

예전에는 컵떡볶이 자주 먹었는데

저는 컵떡볶이 가격은 500원이였답니다

너무 나이가 많은 것 같나요...?

 

사실 저도 호랑이 담배 피던 시절

어르신한테 들었답니다

크흠 ㅎㅎ

 

떡볶이가 유행이 된만큼

많은 발전을 하고 맛도 그만큼 늘었는데요

 

여러가지를 넣은 떡볶이

떡볶이를 유행 시켰다고 해도 될 정도인

동대문엽기떡볶이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엽기떡볶이맵기-떡볶이맵기-엽떡-엽떡맵기

 

저는 엽기떡볶이 오리지널 메뉴를 골랐어요

오리지널뿐만 아니라

로제떡볶이, 크림 떡볶이도 있으니

드시고 싶으것에 따라 골라서

드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처음 드시는거라면 오리지널을 추천합니다!

※오리지널 가격 14,000원

 

예전에만 해도 떡볶이의 맵기를

내가 정하는건 쉽지 않았는데

 

엽기떡볶이는 누구나 먹을 수 있도록

맵기 정도를 정할 수 있게 되어있어요

 

저는 맵찔이(매움+찌질이)로서

초보맛을 선택했어요

 

저도 나중에 매운 맛을 먹을 수 있겠죠?

제 친구는 매운 맛을 먹고 

다음 날 아침 정신을 못차렸다는데

나중에 한번 시도 해봐야겠습니다

 

맵기로 따졌을 때

착한 맛은 누구나 먹을 수 있고

초보맛은 신라면 정도의 맵기라고 하는데

그 윗단계부터는 단단히 마음을 먹고 드셔야겠습니다

끊을 수 없는 중독...

 

엽기떡볶이구성-엽떡구성-쿨피스-단무지

 

엽기떡볶이는 떡볶이뿐만 아니라

다양한 사이드메뉴가 있으니

사이드메뉴도 주문하셔서 즐기셔도 괜찮습니다

 

사이드메뉴는 뭐가 있는지?

그건 다음 시간에 한번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엽기떡볶이는 떡볶이도 유명하지만

닭볶음탕, 닭발, 오돌뼈도 판매하고 있으니

다양하게 즐겨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떡복이를 주문하고 직접 받은 시간은

20분이였습니다

상당히 빠르더라고요

역시 기대를 져버리지 않는 엽기떡볶이♡

 

저는 따로 매장에서 먹는 것이 아닌

포장을 해서 먹는거라서

쿨피스랑 단무지도 넣어주셨어요

 

매장에서 직접 먹으면 쿨피스는 안나오고

계란찜을 주는데

매장에서 먹으나 포장해서 먹으나

어느게 좋다라고 하기보다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드시는게 좋은 것 같아요

 

엽떡치즈-엽떡치즈양

 

드디어 열어 본 엽기떡볶이!!

와... 진짜 군침이 싸악 도네요

 

치즈가 토핑으로 듬뿍 올라가 있고

이미 비주얼로는 합격

여기서 치즈는 따로 추가 하지 않아도

치즈 토핑이 듬북 올려지 있어서

먹음직스러웠어요

 

여기서 치즈를 더 넣어서 먹고 싶으시다면

치즈 추가를 하셔서

먹으셔도 됩니다

 

뭐든 많으면 좋으니깐요

처음 봤을 때 너무 매워보이는데

속은 그러지 않는 이 친구

한번 렛츠고~

 

엽떡치즈맛-엽기떡볶이치즈

 

먹기 전에 치즈를 쭈욱 늘려주는 센스~

치즈는 늘리면 늘릴수록 고소한 맛이

살아난다는 점~!

 

사실 저도 잘모릅니다ㅎㅎ

근데 느낌적인 느낌이 있어서

저는 치즈는 늘려준답니다

기분이 좋아지네요

 

역시 자연산 치즈를 사용했다는 것이

두 눈으로 확인할 수 있겠습니다

 

이제 적당히 놀았으면

엽기떡복이를 먹어볼까요?

 

엽떡크기-엽기떡볶이크기

 

이야... 떡볶이의 떡

비스듬하게 사선으로 자른 떡으로

떡을 입에 넣고

씹었을 때 쫀득쫀득하이~

 

식감이 이미 맛을 좌지우지했네요

집에서 떡볶이를 만들어 먹을 때

떡에 양념 소스가 잘 베지 않았는데

 

엽떡은 떡에 양념 소스가 잘 베었더라고요

이것도 비법이 있는 것인가

아니면 제가 요리를 못하는 것인가...

 

떡볶이를 먹을 때 다들 하나씩 

집어서 드시는데

떡볶이는 뭐니뭐니해도

3개씩 집어서 먹는게

더 쫀뜩쫀뜩하죠

 

저는 떡볶이를 3개를 집는게 최대인데

혹시 떡볶이를 몇개씩 집으시나요?

저보다 많이 집는 분은

댓글에 남겨주세요^^

 

엽기떡볶이소세지-엽떡소세지-떡볶이소세지

 

엽기떡볶이에는

떡뿐만 아니라 소세지도 들어 있다는 점

 

한번씩 떡 먹는게 질려진다 싶으면

소세지로 다시 리셋

 

떡만 맛있을 줄 알았는데

소세지가 이렇게 맛있다니

역시 엽떡의 비밀은 

무한하네요

 

소세지를 좋아하시는 분이

계신다면 소세지도

추가가 가능하니 추가하셔서 드셔도 됩니다

 

엽떡어묵-엽기떡볶이어묵-어묵

 

엽떡에 소세지만 있으면 심심하죠

떡볶이에 무조건 들어간다는

어묵!

 

신기하게 더 쫄깃하더라고요

이것도 또 숨겨진 비법이 있나?

 

소세지랑 어묵도 양이 많아서

떡볶이 떡도 먹고

소세지도 먹고

어묵도 먹고 다양하게 드셔도 구웃~!

 

단무지맛-엽기떡볶이단무지-엽기떡볶이단무지맛

 

역시 매운 맛을 순화시켜주는

단무지 한입 먹어주고

단무지로 매운 맛이 순화 되지 않는다면

쿨피스 한 입하면

 

리셋되서

엽기떡볶이를 다시 먹을 수 있답니다

 

 

단무지도 깨끗해서

먹는 내내 맛있게 먹었어요

 

엽기떡볶이는 당면, 우동사리, 치즈만두,

메추리알,베이컨 등

다양하게 넣으셔서

매번 다른 엽떡을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엽기떡볶이국물-엽떡국물-국물

 

엽떡을 먹는 마무리 단계는

국물 한입 먹으면 

키야~

 

이거야 행복 아니겠습니까?

국물은 감칠맛이 넘쳐서

남은 국물로 밥을 비벼서 드시는 것도 좋습니다

 

오늘 쌓인 스트레스 동대문엽기떡볶이로

날려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 스트레스 생길 수 있는 질병 미리 예방하자 ★

 

고혈압 원인과 증상 고혈압 수치 낮추는 방법

고혈압 원인과 증상 고혈압 수치 낮추는 방법 한국인의 만성질환 중 하나 ☆ 1분 건강 ☆ 한국인의 대표 만성질환이자 나이가 들면 혈압이 급격하게 올라가 자칫하다간 사망까지 이르는 질환 오

twinho8571.tistory.com

 

 

심근경색 전조증상 급성심근경색 원인과 예방방법

심근경색 전조증상 급성심근경색 원인과 예방방법 갑작스럽게 발생할 수 있는 심근경색 ☆ 1분 건강 ☆ 심근경색 이름만 들어도 무서운 질병인데요 갑작스럽게 죽음으로 몰아갈 수 있는 질

twinho8571.tistory.com

 

오늘도 긴 글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