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급 정보/꿀팁 다모아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신흥강자 'FLO' 추천 가격까지 알려드립니다!

by 개냥뚱이 2022. 1. 5.
728x90
반응형

'FLO' 1년 실사용 후기 및 장단점 정리 글

- 많은 음악 어플 중 Flo를 선택한 이유 -

< Flo 시작화면 >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점차 커지고 있는 추세다
다들 알고 있듯이
멜론, 지니, 벅스,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등
유명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가 있다
그 중 'Flo'는 차별화를 두고 있다는 것이다

나의 취향을 알아서 찾아주고 음악을 추천해주는
Smart 한 Flo 뮤직 앱

< FLO 어플 >

Flo라는 어플을 사용하기 전
타사의 음악어플을 사용했는데
점차 가격은 비싸지는거에 비해
업그레이드되는 게 별로 없었습니다
통신사 혜택이 변경되면서
자연스럽게 새로운 Flo 뮤직 앱을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불편함 없이 잘 사용하고 있는데

1년 사용하면서 제대로 된 후기를 말씀드릴 거예요

< Flo 첫 화면 >

지금까지의 음악 어플과 다른 분위기를 넣어서
출시가 되었어요
개인의 취향에 따라서 사용할 수 있도록
진화하는 인공지능 AI를 기반으로 운영하고
맞춤형 음악 추천 플랫폼이라
내가 평소에 듣던 음악 스타일과
비슷한 다른 음악을 추천해주기도 합니다

< Flo 밎츰 화면 >

점차 사용을 하면 할수록
1달, 2달... 지나면
나에 대해
쌓인 데이터를 기반으로
음악 종류를 더 알려줍니다
음악도 같은 것만 계속 들으면 질릴 수도 있으니
이게 나은 것 같더라고요

내 취향 MIX를 통하여
손쉽고 간편하게
곡들을 정렬해주니깐
이것만큼 편한 게 없는 것 같아요

< 나의 Playilist > 

내 취향 MIX라는 기능이란?
내가 듣고 있는 재생 이력과 취향을
기반으로 하여 플레이리스트 재생 순서를
재정렬할 수 있는 버튼이라고 보면 돼요

< Flo 음악 차트 순위 >

음악 차트 순위도 깔끔하게
보여주기도 하고
정직한 순위를 보여주기도 합니다
맘에 드는 음악이 있다면 바로 재생을 해서
나의 재생목록에 바로 넣을 수 있답니다

< 아티스트 곡 전체보기 >

마음에 드는 아티스트를 찾아서
곡 전체를 찾아서 들을 수 있고
마음에 드는 아티스트는
오른쪽 상단의 '하트'를 눌러
표현을 할 수 있어요

< 음악 재생화면 >

음악을 재생할 시 깔끔한 화면과
심플해서 오히려
눈에 편하고
사용하는 것도 간편했습니다
노래를 듣다가 뮤비가 보고 싶다면
바로 클릭해서 볼 수 있고
다른 사람에게 공유를 할 수 있는
기능도 있어서
여러 가지를 할 수 있다는 게 마음에 들었습니다

< Flo 오디오 기능 >

노래를 듣다 이제는 다른 콘텐츠로 가고 싶으시다면
오디오라는 콘텐츠도 있어서
심심하면 듣기에 좋은
그런 프로그램이 많답니다
저는 항상 좋아하는 프로그램이 있어서
자주 듣기도 합니다

< Flo 이용권 가격 >

이용권 가격의 경우

- 모바일 무제한 듣기+오프라인 재생 -
오프라인 재생도 할 수 있긴 한데
굳이 데이터를 꺼놓을 일이 없기 때문에 큰 메리트는 없는 것 같아요

- 모바일 무제한 듣기 -
제가 추천하는 요금제는 이겁니다
가격도 괜찮고 여기서 할인은 받는다면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죠

SKT 멤버십을 통해서 구매를 하신다면 최소 100원 6개월 이용이 가능하답니다첫 달은 100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니 괜찮은 것 같더라고요


마지막으로 한 달 이용해보시고
판단을 해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특히 통신사가
SKT이신 분들은 'FLO'를 적극 추천합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