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에 대한 모든 것

인천 송도 가볼만한곳 송도 센트럴파크 공원 산책 맛집탐방 숙소

by 개냥뚱이 2022. 1. 29.
728x90
반응형

인천 송도 가볼만한곳 송도 센트럴파크 공원 산책 맛집탐방 숙소

송도 센트럴파크, 솟구쳐차기라멘, 참맛깔곱창, 오라카이 송도 파크 호텔

☆ 1분 여행사 ☆


인천송도센트럴파크-인천-송도-센트럴파크-인천여행-송도여행-인천송도여행-인천데이트코스-인천데이트-인천송도데이트-인천송도데이트코스-송도데이트코스-인천맛집-송도맛집-인천송도맛집-인천송도센트럴파크맛집


우리나라가 맞나 싶을 정도로 외국적 분위기를 내는 이 도시
현재 이 도시는 우리나라에 존재합니다
바로 이 도시는
인천 송도신도시 센트럴파크입니다
잔잔하게 흐르는 강이 있고 하늘을 향해 곧게 뻗어 올라간 고층 빌딩들
다양한 디자인을 가진 호텔, 산뜻한 날씨를 즐기는 사람들까지
이곳이야 말로 천국이 아니겠습니까?
대한민국에 이런 곳이 있었다니
놀라울 따름입니다~~

처음 오는 사람들이라면 이곳이 이탈리아의 베니스인 줄 착각하겠어요
시설도 잘 되어있고 거리도 깨끗하고
물살을 가르는 보트와 카누까지...
돈만 많다면 당장이라도 이 근방에 집을 구해서 클래식을 틀어놓고
센트럴파크를 바라보는 것만 해도
이것이야 진정한 힐링이 아니겠습니까?

본론이 너무 길어졌네요
다시 상상해보니 너무 행복해서 주절주절 말을 늘어놓았습니다
이제부터 인천 송도로 떠나보실까요~~?


송도에 도착하고 늦은 점심이라서 배가 고파서
저기 전기 킥보드를 타고 이리저리 맛집을 찾아다녔습니다
저기 조그마하게 붕붕이 타는 사람 보이시나요?
네 맞습니다 저 사람이 저입니다
오늘 블로그에서 처음으로 공개를 하네요
부끄럽습니다 ㅎㅎ

송도 센트럴파크에 전기 킥보드가 많이 있어서
전기 킥보드를 타고 센트럴파크를 한 바퀴 둘러보시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저는 처음 타봐서 어플 깔고 카드 연동하고 빌리는 것까지
좀 시간이 걸렸지만 한번 이용하면 금방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킥보드를 직접 타보니 신세계이더라고요
자전거보다 위 오토바이보다 아랫단계
그래서 안전은 필수입니다 사람들이 왜 저걸 타는지 알게 되었습니다

이곳저곳 다 둘러보는데 건물도 다 높고 신식 건물이라서
다 깨끗해 보였습니다
이곳에 사시는 분들은 어떤 느낌일까요?
혹시 이걸 보신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

솟구쳐차기-인천솟구쳐차기-인천송도솟구쳐차기-인천라멘-인천라멘맛집-인천송도라멘맛집-인천송도라멘-인천송도센트럴파크라멘-라면-라면맛집-일본식라멘맛집-일본식라멘-솟구쳐차기위치-인천솟구쳐차기위치-인천송도솟구쳐차기위치-인천솟구쳐차기주차-인천송도솟구쳐차기주차-솟구쳐차기가격-솟구쳐차기라멘가격-인천솟구쳐차기가격-인천송도솟구쳐차기가격

 

돌고 돌아 심상치 않는 분위기를 만들어내는 이곳

맛집의 냄새가 풀풀 풍기고 있어 저도 모르게 냄새에 이끌려 들어간 곳이죠

물론 오늘은 라멘이 땡기긴 했습니다

지금까지 라멘을 일본에서 한번 전라도에서 한번 서울에서 한번

대구에서 한번 광주에서 한번 먹어봤네요

과연 이곳의 라멘은 어떤지 먹어보겠습니다

 

인천의 일본식라멘은 여기

송도의 맛집으로 소문난

 '솟구쳐차기'

주소 : 안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 116
영업시간 : 매일 11:30 ~ 20:30 (14:30 ~ 17:30   브레이크 타임)


저는 운 좋게 대기할 필요 없이 바로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대기명단에 이름을 쓰고 들어갈 때가 있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운이 좋았네요 

들어가 보니 가게가 아담한 편이었어요

다섯 테이블 정도 있어서 웨이팅을 할 수밖에 없더라고요

  

테이블에는 손소독제, 물, 수저, 휴지, 마늘, 김치, 양념통이 있습니다

물은 시원하게 헛개수이더라고요 

저는 메뉴로 제일 인기가 많은 돈코츠라멘과 매운미소라멘으로 골랐습니다

가격은 

 

돈코츠라멘 9,000원

매운미소라멘 10,000원

 

사이드 메뉴에는  차슈추가, 면추가 계란, 밥 등 추가 

치킨 카라아케 5개, 감자고로케, 새우튀김 

음료는 코카콜라, 스프라이트, 테라생맥주가 있습니다

 

라멘의 양이 상당하고 푸짐하더라고요

차슈도 엄청 부드럽고 면과 함께 먹으니 오우 굿입니다

매운미소라멘은 매울 것 같아서 걱정했는데

적당히 칼칼한 맛이었습니다

옆에 있는 마늘은 빻아 넣어서 먹어보고 맛이 어떻게 변하는지 보니

훨씬 개운하고 깔끔해지는 맛이더라고요 

반절 드시다가 중간에 마늘을 넣으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큰 길가에 있어서 잘 보이실 수 있을 거예요

주차는 어려울 수 있으니 멀더라도 주위에 자리가 생기시면 

바로 주차를 하시고 걸어서 이동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빽다방-인천빽다방-인천송도빽다방


라멘을 먹고 달달한 게 땡겨서 바로 옆에 보이는 
빽다방에서 음료수 한잔을 했습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음료수는 
완초바입니다
완전초코바나나 맛
나름 괜찮은 것 같더라고요
역시 가게 옆에는 하나쯤 있는 카페 
라멘을 먹고 나서 들고 다니기 편하네요
바로 앞에 공원 같은 게 있어서 앉아서

천천히 드시는 것도 낭만이 있는 것 같습니다

인천송도센트럴파크-외국분위기장소-해외분위기장소-송도센트럴파크-센트럴파크


붕붕이를 주차를 하고 오후에 한적한 그 기분을 즐기고 싶어
센트럴파크를 걸어 다녔어요 

진짜 분위기는 대박이네요

높은 빌딩에 초록색 숲이 있고 그 앞에 아름다운 강까지 

 

산책하시면 한 바퀴를 도는데 약 30~36분이 걸리더라고요

걷기에는 적당한 시간이네요

밥 먹고 배를 진정시킬 겸 돌아다녔는데 어느새 또 배가 꺼져버렸네요

또 채워줘야겠어요 

 


예쁘게 한번 찍어보려고 했는데 흐흠 ㅎㅎ
아무래도 저의 포즈가 문제가 있네요
무슨 생각으로 저렇게 찍었는지 몰라도 
저를 보시지 마시고 없다 치고 주위를 둘러보면 
이야... 말로 설명할 수가 없네요
이 사진을 오랜만에 열어봤을 때 제일 놀랐던 건 
물론 제 자신을 보고 놀랐지만 

해외에서 찍은 사진인 줄 알고 놀랐습니다

그 정도로 아름다웠다는 말이죠~

 

참맛깔곱창-인천참맛깔곱창-인천송도참맛깔곱창-인천곱창맛집-인천곱창-곱창맛집-곱창-막창-인천막창맛집-인천막창-막창맛집-곱창가격-막창가격-인천참맛깔곱창가격-인천송도참맛깔곱창가격

 

갑자기 곱창이 끌려서 수소문 끝에 알아본 맛집

인기가 많더라고요 

아는 지인한테 물어보니 이곳이 유명하다고 해서 

가봤는데 자리가 거의 만석이더라고요

과연 기대한 만큼 맛은 있는지 확인해봐야 하죠

 


인천의 곱창을 꺼내면 바로 여기

송도의 곱창 맛집으로 소문난

 '참맛깔곱창 송도점' 

주소 : 안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 126 127호

영업시간 : 매일 16:00 ~ 새벽 00:30 



곱창이 나오기 전 소스와 반찬부터 가져다주시는데 
배추, 2개의 소스, 마늘 절임, 쌈무, 우동국물
따뜻한 국물까지 나오니 몸이 사르르 녹아버리네요

 

 

저는 소금막창과 양념막창을 시켰답니다
이게 제일 베스트 조합이죠 
양념막창이 맵다 싶으면 소금막창 먹으면 되고 
소금막창이 느끼해지려면 양념막창으로 갈아타면 되고
이렇게 시켜서 드시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가격은 

 

소금막창 12,000원

양념막창 12,000원

 

막창가격이 이 정도면 엄청 좋은 것 같네요

다른 곳은 이곳보다 더 비싸던데 

맛도 있고 양도 푸짐해서 좋았던 것 같아요

매장도 깔끔하고 서비스도 좋아서 나중에 또 오고 싶네요

여기서 끝내면 아쉽죠

항상 막창을 먹거나 곱창을 먹을 때 시키는 메뉴 중 하나

배가 부르더라도 꼭 먹어야 하는 메뉴인 

 

볶음밥

 

볶음밥을 시켜봤습니다

참맛깔곱창 인천 송도점 볶음밥은

가성비가 진짜 최고인 것 같네요

볶음밥은 2,000원이라서 맘 편히

추가하고 먹기에는 안성맞춤입니다

 


주차장은 넓어서 편하고 좋은 것 같아요
자리도 괜찮고 누구나 쉽게 올 수 있는 곳이 된 것 같아요

인천대입구역 4번 출구에서 836m 걸어가시면 

금방 도착하게 됩니다

길을 모를 때는 카카오 맵은 필수죠 

 

오라카이송도센트럴파크-인천숙소-인천호텔-송도호텔-송도숙소-인천송도숙소-인천송도호텔-오라카이-오라카이호텔-인천오라카이송도센트럴파크-오라카이가격

 

마무리로는 숙소에 들어와 휴식을 취했습니다

숙소는 송도 센트럴파크가 잘 보이는 곳인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에서 머물렀답니다

시설도 깔끔하고 조용하고 호텔의 향기도 너무 맘에 들고

하나하나 다 맘에 드네요

인천 송도에 가신다면 숙소는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 추천합니다

바로 앞에 센트럴파크가 있으니 좋네요

낮은 곳에서 보다가 높은 곳에서 보니 

보는 느낌이 달라지네요 

이렇게 송도에서 하루는 정말 행복했던 것 같습니다

제가 먹었던 맛집들 뿐만 아니라 다른 맛집들도 많으니

많은 곳을 가보시기를 바랍니다

 

인천에는 할 것이 많아서 송도뿐만 아니라 파라다이스 시티에 

가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사계절 내내 인기도 많고 엄청 좋습니다 

↓↓↓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수영장 찜질 스파 후기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